이용안내

보도자료
  • 고객광장
  •    Print

신공항하이웨이, 인천공항고속도로 교량시설물 안전점검 실시(글로벌경제, 일요서울, 중부일보, 머니 S, 인천일보, 토요경제)

신공항하이웨이, 인천공항고속도로 교량시설물 안전점검 실시(글로벌경제, 일요서울, 중부일보, 머니 S, 인천일보, 토요경제)

작성일 첨부파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작성일 2020-06-29 09:07
첨부파일 보도자료- 2020년 국가핵심기반 및 국가안전대진단 관련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교량 시설물 안전검검(20200626).hwp 다운로드 영종대교 시설물 합동점검 사진.jpg 다운로드



[글로벌경제신문(인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관리·운영하는 신공항하이웨이주식회사(대표이사 고지영)는 26일 한국시설안전공단(이사장 박영수)과 합동으로 교량 시설물에 대해 안전점검을 실시했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2020년 국가핵심기반 관리실태 및 국가안전대진단’ 기간에 진행됐으며,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영종대교 등 주요 시설물에 대한 시설물의 안전관리 실태를 일제히 점검했다.

이날 합동점검단은 현수교 케이블 상태를 근접 조사하고 도로 시설물(교량, 터널)에 대한 현장점검을 직접 실시했다.

신공항하이웨이 고지영 대표는 “앞으로도 안전이 무엇보다 중요한 점을 인식해 외부기관 전문가와 합동으로 안전점검을 실시할 계획”이라며, “고속도로 이용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인천=이정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ljknews@getnews.co.kr